ENG / KOR



O.C.M.L

One Common Media Lab, O.C.M.L.은 뉴욕을 베이스로 활동하는 사진, 비디오, 스타일링, 그래픽 디자인, 인스톨레이션 등 장르를 넘나드는 다양한 분야의 전문가들이 모여 탄생한 크리에이티브 그룹입니다. 2009년부터 약 10여년 간 뉴욕에서의 패션 비즈니스 경험을 바탕으로 저희는 시각매체 제작 외에도 미국 시장에서 새롭게 시작하려는 브랜드들을 위한 컨설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다양한 분야에서 오랜 실무경험을 가진 팀, O.C.M.L.은 뉴요커로써, 그리고 이방인의 시선으로 비쥬얼시장과  패션 비즈니스를  바라보며 클라이언트만을 위한 창의적이고 매력적인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OCBYOCML: OPEN CALL BY O.C.M.L.

O.C.M.L.은 새롭게 시작하는 신생 디자이너 뿐만 아니라 기존의 컨템포러리 패션 브랜드 혹은 관련업종의 디자이너들을 위한 글로벌 매거진을 런칭합니다. O.C.M.L.은 이번 프로젝트를 통해 COVID-19로 인해 국가간의 이동이 제한적인 현 시점에서 역량있는 국내외의 브랜드와 디자이너들이 인터네셔널 브랜드로 나아가기 위한 해외진출을 지원하고자 합니다. O.C.M.L.의 매거진, OCBYOCML은 공모를 통해 선별된 전 세계의 다양한 배경을 가진 신진 디자이너들과 브랜드들의 개성있는 작품들을 현지 모델 캐스팅을 통해 스타일링될 것입니다. 스트릿, 스튜디오, 파인아트, 하이패션 그리고 인스톨레이션 샷 등 장르를 넘나드는 사진과 비디오를 통해 다양한 비쥬얼 컨텐츠 제작을 목표하고 있습니다. O.C.M.L.은 이번 프로젝트를 통해 패션산업의 지속적인 발전과 교류를 기원합니다.

6개월 간격으로 실시될 예정인 이 프로젝트는 우선적으로 온라인으로 퍼블리싱 될 예정이며 프린트 매거진 또한 기획중에 있습니다. 독창성과 대중성, 크게 두 가지 기준으로 선별된 브랜드 및 디자이너에게는 공모 마감 후 개별적으로 안내가 갈 예정입니다. 그리고 추후 안내되는 기한까지 촬영 및 디스플레이를 위한 샘플용 제품과 판매용 재고를 추후 안내될 주소로 보내주셔야 합니다. 또한 선정된 제품들은 상호 협의하에 저희 맨해튼 첼시 플래그십 스토어 및  온라인 라이브 커머스 스트리밍과 같은 자체 유통채널을 통한 미국 내 판매를 기획하고 있습니다. 동시에 이번 프로젝트에 참가한 브랜드 및 디자이너들의 컬렉션은 O.C.M.L.과 협업하는 뉴욕 현지 인플루언서들을 통해 글로벌 소비자에게도 소개될 예정입니다. 자세한 사항은 다음의 내용을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참가조건

  • 패션 혹은 관련된 필드의 신진 디자이너 혹은 브랜드

*패션의 장르는 무관하며 모자, 신발, 주얼리 등 각종 패션 액세서리 상품 또한 가능

  • 미국 현지 시장 진출 경험 없음
  • 샘플용 제품 이외에 판매 가능한 재고가 확보 되어 있음

*단, 재고는 제품별 최소 5개 이상 확보되어야 함.


참가비용

무료

*단, 프로젝트 참여 합의 후, 한달 이내로 참가 제품이 뉴욕 현지 웨어하우스로 도착해야함.

*물류 운송비의 경우, 참여 브랜드가 부담


제출서류 -  PDF 형식

  • 담당자 이름 및 연락처, 이메일 주소
  • 브랜드 / 디자이너 디스크립션 (영문): 300 단어 이내
  • 제품별 디스크립션 (영문): 100 단어 이내

*최대 5개 제품까지 제출 가능.
  • 제품 별 가격이 적힌 라인시트
  • 브랜드 웹사이트 및 소셜 미디어 주소

*PDF 형식이 아닌 다른 형식으로 보낼 시, 검토하지 않습니다.


공모 마감일 

2021년 3월 31일


결과발표

4월 첫째주 중 선정 디자이너/브랜드에 한해 개별통보


출시 예정일

2021년 6월 중순


참가방법

이메일 제목: OCBYOCML: 디자이너/브랜드 이름 성 (영문)

아래 이메일로 구글드라이브 / 위 트랜스퍼 / 드롭박스 링크 중 한가지 방법으로 PDF 파일을 공유해 주시기 바랍니다.


info@ocml-newyork.com

 © Copyright 2021 O.C.M.L One Common Media Lab, New York